본문 바로가기

유쌤의 일상

스승의날 교사들을 위한 이벤트♡여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♡원장님의 선물♡

728x90

스승의 날이 다가오는 오늘!!
뜻깊은 감동의 선물을 받았어요~

잠시 교사회의 중이었는데
초인종 소리와 함께 두분이 들어오시는 거에요~
원장님 손님인가보다~하고
인사하고 하던 일 하고 있는데
원장님의 서프라이즈라고....
처음엔 뭐지? 했다가 육아종 직원분들 이야기듣고
완전 깜놀~~
함께 있던 쌤들도 완전 깜놀~~ㅎㅎㅎ

오늘 알았는데..
여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
스승의 날을 맞아 교사들을 위한 이벤트로
선물꾸러미와 원장님의 메시지 이벤트가 있었더라고요~
어린이집 몇 곳 안주는 이벤트여서
신청 당일 원장님께서
대기하고 있다가 엄청 클릭클릭했다고 하시더라고요~ㅋㅋㅋ

여주 육아종합지원센터 직원분들이 가져 온
서프라이즈 선물꾸러미에요~~
그리고..

원장님이 교사들에게 보내는 감동의 편지까지~
감동 감동!!
이런 이벤트 처음이에요~~~ㅜㅜ

이벤트를 받았으니 인증샷은 기본이죵~~ㅎㅎㅎ
다들 어리둥절 해 하면서도 사진찍을 때는 V~
ㅋㅋㅋ웃겨웃겨ㅋㅋㅋ

옛 추억이 생각나는 맛난 간식이 이렇게나 들어있었어요~~♡
넘나 좋아라~~~ㅎㅎㅎ
이런 이벤트는 언제나 늘 환영이죠~ㅎㅎㅎ
감사해용~원장님~~♡
감사해용~여주육아종~~♡♡♡♡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