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유쌤의 일상

어린이집 컬러데이♡초록데이♡

728x90


작년 여름 무렵 어린이집에서 진행했던
♡GREENDAY!!!♡
제가 다니는 곳에선 수박 오감이랑 연계해서
진행해가지구 여름 무렵 진행했지만
봄에 진행해도 좋을 것 같아서
쌤들 참고하시라고 올려보아요~~

행사 며칠 전!!
아이들과 함께 커다란 전지에
초록색, 연두색 물감으로 손바닥 도장찍기
활동을 해서 만든 작품으로
포토존을 만들었어요~

현관 중문에도 초록풍선과 그린데이 문구로
장식해주었죠~

작은 교실 한 곳을 풍선방으로 채워주고,
확대인쇄 한 초록 개구리도 붙여주었어요~
사진은 없지만 아이들 머리에 개구리 머리띠도
착용했답니다~😊😊

초록 비닐과 초록 넝쿨, 초록 수박으로 장식도 하고
원장님께 부탁드려 수레도 공수해왔어요ㅎㅎㅎ

초록, 빨강 수박옷과 모자도 만들고,
바구니도 수박 의자로 표현해보았죵ㅎㅎ
정말 너무 너무 힘들었어요~~
교사가 몇명 안되다 보니 더 힘들었던 것 같아요~

그래도 우리 귀요미들 이렇게 재미있게 놀이하는
모습을 보니 너무 뿌듯뿌듯!!!
이 맛에 힘들어도 행사하나봐요~😊😊😊
아!! 사진에는 없지만
같은 날 수박 화채 만들기 요리활동도
함께 진행했어요~
과일을 먹지 않던 아이도
자기가 만든 요리만큼은
너무 너무 맛나게 먹었답니다~💚💛💚💛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