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유쌤의 일상

어린이집 새학기준비!! 까꿍판 인쇄펠트로 간단하게!!

728x90

새학기 준비로 바빴던게 엊그제인데
벌써 3월 중순이 되었어요~~
그동안 새학기준비와
아이들 적응기간으로 바빠서 포스팅도
제대로 못올리고~~ㅜㅜ
1일 1포스팅을 목표로 했었는데
생업과 병행하니 쉽지만은 안더라구요~~
그래서 욕심을 조금 내려놓고
시간될 때 올리고 있답니다.

오늘은 늦은감이 있지만
영아반의 새학기 필수템!!
까꿍판을 올려보려고 해요~
새학기 준비를 할 때에는 서류부터
환경정리, 대청소 등등
짧은 기간 내에 많은 일이 일사천리로
이루어져야 해서
이번에는 시간을 조금 활용적으로 사용해보고자
인쇄펠트를 주문해서 만들어보았어요~♡

준비물은 아주 간단해요~
동물인쇄펠트와 물티슈캡만 있으면 끝!!!

저렇게 동물얼굴이 인쇄된 펠트지인데
온라인상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어요~
♡솜씨판다♡동물인쇄펠트
제가 구입한 곳은 "솜씨판다"에요~
동물인쇄펠트 외에도 펠트로 만든
교구들이 있어서 가끔 활용하고 있어요~

동물인쇄펠트지는 그냥 사용해도 되지만
전 좀 얇은 것 같아서 펠트지를 한번 더
덧대 주었어요~~

오린 동물얼굴들을 물티슈캡 위에 붙이고,

우드락 위에 붙여주면 끝!!!

제목도 코팅해서 붙여주고,
우드락은 접착아스테이지를 붙인 후
리본으로 테두리를 둘러주었어요~~
굳더더기없이 깔끔하죠?
동물그림이 있어서 아이들이 참 좋아해요~
동물이름도 말하고,
물티슈캡 열어서 자기 얼굴을 찾아보거나
친구들의 모습을 탐색하기도 해요~♡
물티슈캡 속에 친구들 사진 이외에
동물, 놀잇감, 가족 사진 등등
다양한 사진으로 바꾸어주어도 좋답니다~
아주 활용도가 높은 놀잇감이죵??ㅎ
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