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유쌤의 일상

둘이 하나가 되는 부부의날♡추억의 뽑기 이벤트♡

728x90

가정의 달 5월에 진행하는 마지막 행사!!
부부의 날!!!
매년 부부의 날에는 아이들과 미니 결혼식을 하거나 웨딩사진을 찍고 기념 선물을 보냈었는데
이번에 부부의 날에는 부모님께서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작은 이벤트를 준비해보았어요~

어릴 때 문구점에서 많이 했었던 추억의 뽑기!!
옛 생각도 나고 부부의 날 의미가 담긴 작은 선물도 받고..
재미있을 것 같아 계획해봤어요~♡
며칠동안 쌤들이랑 자르고 붙이고..
선물에 붙일 도안 작업도 하고..
늘 그렇듯 이번에도 참 힘들었어요~~
그래도 이번 작업은 보리미카페에서 도안을 다운받아 조금 수월했어요~

♡보리미카페 네이버♡

1등 부터 꽝까지~~
부부의 날 이벤트이니 만큼 꽝을 선택한 분들도 기분 좋게 선물을 준비했어요~~^^

행사는 하원시간에 진행했는데
일찍 하원하는 친구가 있어서
후다닥 혼자서 세팅하느라 완전 바빴지뭐에요~~
뽑기판에 있는 신랑 신부 프로포즈 그림 너무 예쁘지 않나요??
저 그림은 핀터레스트에서 다운받았어요~~
예쁜 그림 그려주신 일러스트분 감사해요~~♡♡

1등은 치킨 모바일권으로 원장님께서 통크게 쏘셨어요ㅋㅋㅋ
하원할 때 뽑기하는 부모님들과 아이들이 너무 즐거워하셔서 저도 덩달아 신나더라고요ㅎㅎ

이번에도 힘들었지만 잘했다 싶네요ㅎㅎㅎ

다만, 아쉬운 한가지!!
저기 맥주와 소주를 실물로 하고 싶었는데..
그러지 못한 점!!!
참..아쉽더라고요~~ㅜㅜ
그래도 다들 즐거워했으면 되었죠~^^


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