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유쌤의 일상

[어린이집 행사] 어린이집 레트로 데이~♡ 추억의 뽑기♡

728x90

작년에 진행했던 레트로 데이 행사!!
흑백 텔레비전, 옛날 교복, 옛날 교과서 등등
저도 처음 경험해 보는 소품들이 가득했던
그날의 행사!!ㅎㅎㅎ
저도 신나고..
아이들도 엄청 신기해하면서 놀이했던 기억이나요~🤩🤩🤩

보기만 해도 너무 재미있지 않나요?
저 초등학교 때도 교실마다 태극기 액자는 꼭
걸려있었던 것 같아요~
지금은 어떨지 모르겠지만요ㅎㅎㅎ
할머니댁에 가면 저렇게 큰 달력도 늘 걸려있었고,
교훈 액자도 있었죠ㅎㅎ

문방구에서 딱지도 사고,
불량식품도 사먹었던 기억이 마구 마구 떠오르네요~ㅎㅎㅎ
초등학교 때 주판을 잠깐 배웠던 것도 생각나고요~
그때는 주판배우는 친구들이 주변에 많았었던 것으로 어렴풋이 기억이 나요~~
엄청 나이들어보이네요ㅋㅋㅋ
이번 행사는 업체에서 물품을 대여했었는데
교훈과 태극기는 구성에 포함되어 있지 않아서
따로 프린트해야 했어요~
교훈을 아이들 연령에 맞도록
'울지말자'로 해 봤는데 영아반에 잘 어울리는 것 같나요??ㅎㅎㅎ

추가로 '추억의 뽑기'를 제작해 보았어요~
여기저기 사이트 뒤적이며 아이디어를 찾아
문구도 편집하고,
확대인쇄도 하고,
아이들 좋아하는 과자도 붙여주었죠~~
너무너무 좋아하는 귀요미들~~
하원 할 때 엄마한테 보여주며 엄청 좋아했답니다~❤️💛🧡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