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건강지킴이

[내돈내산] 일석 삼조 오아 무선 넥앤숄더oa-ma012 안마기 넘나 좋아요~👍👍다리 마사지기로도 굿!!!

728x90

남편이 어깨랑 목이 너무 아프다고
마사지 받으러 가야겠다고 해서
안마기를 주문했어요~
목 안마기를 검색했는데 관련 제품들이 정말 많더라고요~😲😲😲
그 많은 제품 중 유블리의 선택은 오아 무선 넥앤숄더 안마기에요~

빠르게 배송 온 안마기!!
일단 디자인 심플 하고요~

구성은 안마기 본체와 충전용 어댑터, 사용설명서로 되어있어요~

이렇게 가 올바른 착용이에요~
처음에 조금 햇갈리더라고요~

일단은 사용 설명서 부터 정독해줘야겠죵~
제품의 기능과 주의사항 등을 살펴볼 수 있어요~

오아 넥앤숄더는 온열기능이 있어서 참 좋아요~
뭐니뭐니해도 마사지는 뜨끈해야죵ㅋㅋㅋ
강도는 2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데
수동과 자동모드가 있고,
10분간 자동타이머 기능도 있어서 따로 시간을 설정하지 않아도 되요~~
3~4시간 정도면 완충되고, 완충 후 2시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~~
충전시간 대비 길게 사용할 수 있네요ㅎㅎㅎ

on/off 버튼과 조작버튼은 제품 하단 쪽에 있는데 양쪽 팔을 끼우고 버튼 조작이 가능해서 편리해요~
조금 아쉬운 건 리모컨이 없다는 거에요~
살짝 아쉽!!
그래도 무선이니까 아쉬운거 충족!!

소음도 적고 엄청 시원해요~~

남편이 사용하는거 동영상을 찍었는데
올리지말라고 난리 난리~~
사진도 얼굴가리고 겨우 겨우 허락받았어요ㅜㅜ
초상권침해라고ㅋㅋㅋ😅😅😅
암튼 마사지받으면서 황홀해하는 표정과 함께
너무 좋다는 말을 수시로 하네요😄😄😄
엄청 마음에 들었나봐요ㅋㅋㅋ

오아 넥앤숄더의 또다른 좋은점!!
이렇게 꺼꾸로 세워서 다리 마사지로도 사용할 수 있어요~

아주 시원하고 좋아요😁😁😁
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