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뽀샤시 피부관리템

오호라 셀프 젤네일~이뻐이뻐~♡

728x90


보육교사란 직업을 선택하기 전에는
셀프 네일을 참 많이 했었는데
어린이집 일을 시작하면서 부터
손톱 관리를 잘 하지 않게 된 것 같아요~
영아반을 맡다보니 울퉁불퉁 파츠나,
긴 손톱에 의도치 않게 아이들의 피부에
상처를 주게 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때문에
자연스럽게 손톱도 되도록 짧게 깍게 되고
메니큐어와도 거리를 두게 되었죠~
특별히 외출 할 일이 있거나
가정학습기간에 기분전환 겸 하는 것이 유일하게
예쁜 손톱을 하게 되는 날인 것 같아요~~
이번에도 결혼식이 있어
오랜만에 손톱에 힘을 좀 줘봤어요~~
한복을 입어야 해서 너무 튀지는 않지만
그래도 조금은 화려한 듯 한~~☺😅☺

유블리가 네일이나 페디큐어 용품을
구입하는 곳은 오호라에요~♡
이번에도 오호라~~~
지금 오호라는 설맞이 행사 중이에요~

전 행사 바로 전날 구입해서
2+1 행사할 때 구입했어요~~

제일 왼쪽은 레인드롭인데 2+1의 1 상품이에요~
그리고 제가 주문한 그레이스(가운데)와
프리미엄주얼리2호(오른쪽)에요~

저는 개인적으로 그레이스가
제일 마음에 들었어요~~
제가 좋아하는 코랄톤인데다
러블리하면서 단아함과 화려함을
모두 갖춘 디자인 인 것 같아요~~

프리미엄 주얼리도 심플하면서
포인트도 있고 깔끔하게 예뻐용~~

추가로 주신 레인드롭은
가을이나 겨울에 잘 어울릴듯 해요~~
뭔가 캐주얼해 보이지만 분위기가 있는..

대여한 한복 컬러나 분위기에
어울릴 것 같은 그레이스를 픽!!!
어때요? 예쁘죵~~~

오호라 세미큐어젤 사용방법이 담긴
팜플렛도 들어있어요~

사용방법이 아주 간단해서
초보자도 한두번 해보면
쉽게 할 수 있어요~
전 젤을 굽고 난 후 탑코트를 한번 더
발라주었어요~
탑코트를 발라주면 윤기도 나고
조금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답니다~^^










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