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뽀샤시 피부관리템

버블버블~~♡티르티르 콜라겐 코어 물광마스크팩의 버블레시피♡

728x90
전참시 "윤박 버블팩"

얼마전 '전지적참견시점'에서
배우 윤박이 사용 해 화재가 되었던 버블팩!!

그날 방송보고 엄청 신기해 했었던 기억이..
함께 일하는 쌤과 나눔해서
저도 버블팩을 사용 해 보았어요~

외관은 요즘 유블리가 꽂힌 퍼플!!!
원래는 베이비 핑크 좋아하는데
요즘 자꾸 퍼플이 눈에 들어와요~~
덕분에 텀블러도 퍼플!!
핸드폰 케이스도 퍼플!!
핸드폰 키보드도 퍼플이에요ㅎㅎ
TMI는 여기 까지하고 본론으로 돌아와서
보라빛 용기에 용량은 80ml!!

유블리에게 "버블"하면..
바로 비눗방울..손세정제..가 떠오르기에
버블팩은 정만 신기하기만 했어요~

그런데 이 신기한것이
각질정돈과 콜라겐, 물광막 형성까지 한다네요~

심지어 10시간 피부보습과
리프팅효과!! 멜라닌 개선에도 도움이 된데요~
눈 밑에 기미가 살짝 있는데
버블팩의 효과를 기대해 볼까해요~~ㅎ

일단 깨끗하게 세안을 한 후
토너로 피부결을 정돈 한 후
마구 흔든 버블팩을 적당량 손에 덜어주세요~
손이나 브러쉬로 피부 위에 도포하면 끝!!

전 손에 도포해보았어요~~
3번이 흡수되기 바로 직전이고
4번이 톡톡 두드려 흡수된 컷이에요~
물광 마스크의 이름답게 반짝반짝하게
광이 나고, 프레쉬한 향기가 나요~

버블팩의 장점은 팩 위에 바로 크림을 바를 수
있다는 거에요~
저도 세안 후 얼굴에 버블팩을 하고
미스트세럼이랑 아이크림, 콜라겐 크림까지
발라주었어요~~
쇼호스트 말로는 화장도 가능하다고 하는데..
전 아직 시도해 보지 못했네요~^^;;

단점도 하나 발견했어요..
바로 끈적임이에요.
팩을 한 후 끈적임이 있어요..
전 끈적임이 있는 건 별로여서 바르고 자는
수면팩도 잘 사용하지 않거든요..
끈적임은 크림단계를 거치면서 약해지긴하는데
그래도 아주 약하게 남아있답니다~

단점보다 장점이 훨씬 많았던
티르티르 콜라게 코어 물광 마스크!!!
(이름이 참 기네요ㅎㅎㅎ)
끈적임만 개선되면 더 좋을 것 같네요~~♡♡




728x90